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 2025년도 제1차 이사회 성료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 (지회장 김성태)는 2월 28일 부안군지회 대회의실에서 2025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는 김성태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장을 비롯하여 오세웅 고문과 문경식 수석부회장, 최춘열, 이방운 감사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감사보고서 승인의 건, 2024년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과 2025년도 예산(안) 승인의 건, 부안군지회 감사 2인 선거의 건, 부안군지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의 건 등을 심의 의결했다.
김성태 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임원 여러분의 특별한 관심과 성원으로, 2024년 취업 알선형사업 전국 우수취업지원센터로 선정되었으며 경로당 활성화 사업 평가에서 전국 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특히 대한노인회 전국 우수지회장으로 선정되어 영예로운 공로상을 수상하게 되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2025년도에도 “자랑스러운 노인! 존경받는 어르신!”이라는 지회 운영 방침을 실행하기 위해서 새로운 각오로 18,000여 어르신들이 행복한 세상으로 만들어 질때까지 열성을 다하여 전국 모범 지회로 자리 매김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사회와 병행해서 부안읍 최낙천 분회장과 동진면 윤성남 분회장, 주산면 민흥식 분회장에게 분회장등록증을 수여하고 대한노인회 발전과 회원에 대한 봉사자로서 성실히 임무를 수행할 것을 엄숙히 다짐하는 선서를 했다.